기다리던 쏘렌토 드디어 받아습니다. 정확히1달하고10일 걸리네요. 작년보다는 대기기간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퇴근시간이라 차가 없어 여성전용에 잠시 세우고 차량을 인도받았습니다.

실내를 찍어봤는데 어둡네요.

넓은 트렁크입니다.


서울서 받아 원주까지 바로 왔습니다. 출고시 주행거리는 6km로 양호했고 100km이상 고속도로 주행해서 연비 16km찍었네요. 서울시내 비중이 적었지만 비가 와서 차도 좀 막히고 했으니 실연비는 만족합니다.

승차감도 좋고 소음도 없네요. 물론 디젤이니 3년후가 문제겠지요? ㅎㅎ

맨온더로드? 남자의 차 올뉴쏘렌토인가요? 묵직한게 딱 맞는 컨셉이네요. 연비도 생각보다 잘 나오니 좋은것 같습니다. 트립컴퓨터로 연비계산했으니 다음에는 주유하고 실연비 계산해봐야겠습니다.

정차시 시동이 꺼지는 isg시스템도 잘 작동 하네요. 브레이크를 떼면 바로 출발하는데, 응답속도는 괜찮습니다.

1000km이상 운행하고 다시 주행후기 올리겠습니다.